# 연극영화과
재입시반

재입시반
커리큘럼

“늦게 시작했지만 절실함이 합격을 만듭니다”

인원

한 개반 6명

수업

주 6회수업 [연기 3회 + 특기2회+특기심화1회]

재입시 필승 커리큘럼

JB패밀리의 선생님들은 치열합니다. 그리고 교육만 생각합니다.

전문가 케어

JB패밀리는 제시! 지정! 자유! 즉흥! 구술면접! 다양한 연기 전문가에게 케어를 받습니다.

연기 스펙트럼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 넓은 연기적 시작. 치열한 입시 속, 합격을 위한 필.수.조건인거 다들 아시죠?

본격 수시&정시

본격 수시&정시 이제는 놓치지 말아야 할 때! 자신의 특기까지 포기말고! 잡아라!

특기수업

메인 특기수업 2회! 나만의 매력으로 차별화하라! 언제 어디서 어떤 시험을 치르더라도 자신감 있게 합격!

재입시반은 완전히 달라야 합니다.

Last_Advice

재입시반은 한해의 실패를 돌아보고 마음의 상처를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따 뜻한 가족같은 선생님이 함께 해야 합니다. 막연하게 따뜻한 선생님으로는 부족합니다. 나를 이해해 주셔야 합니다 나를 제대로 이해해 주어야 합니다. 가족같다는 말은 사실 위험한 말입니다. 시험에서 가족을 뽑지 않으니깐요. 시험은 장기 시험입니다. 나의 멘탈이 흔들릴때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걸 붙잡아주는 선생님과 함께 해야 합니다. 내가 제대로 가고 있는지 체크를 해줄 수 있는 선생님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뜻한 가족같은 선생님
Just Basic, JB
재입시반은 확실히 고등학생 때와 다른 하드트레이닝 적인 훈련이 필요합 니다. 연기는 훈련입니다. 떨어진 이유 훈련이 부족했습니다. 턴, 쉐네, 옆돌기는 JB패밀리연기학원에서 무조건 필수 입니다. 토네이도 트레이닝 시간에 무조건 만들어 냅니다. 무조건.
토네이도 트레이닝
Just Basic, JB
기초와 기본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교수님께들께 나의 발성과 발음등의 기초를 선보여야 합니다. 떨어진 이유. 명확합니다. 기초와 기본이 없었습니다..
기초와 기본
Just Basic, JB
재입시반은 아침 10시에 학원 도착 밤 10시에 학원에서 나가야합니다 연습하는데 있어서 진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막연한 연습은 절대로 안됩니다. 막연한 연습은 막연한 태도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아침 10시 ~ 밤 10시
Just Basic, JB
소수 정예라 해도 어떤 선생님과 함께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막연하게 인원이 없으니 나에게 관심을 주겠지, 그렇지 않습니다. 소수정예라 함은 시험때까지 학생과 끊임없는 토론과 의견을 교환해 가면서 연기와 특기를 만들어가는 힘입니다.
소수정예의 힘
Just Basic, JB
강남연기학원이 JB패밀리 연기학원에서 수많은 합격생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겸손했습니다. 연기 조금 잘한다고 특기 조금 잘한다고 남을 무시하거나 잘난척 하지 않았습니다. 입시연기학원에서 잘하는데 결과가 않좋은 학생들도 있었을 겁니다. ‘마음에 겸손’함이 없어서 였을 겁니다. 연극영화과입시는 1:1 주관적인 시험입니다. 뽑는 심사위원도 사람이고 시험보는 사람도 ,사람입니다. 겸손함을 갖춘 학생이라면 누구나 좋아할것입니다. 그 겸손함을 갖춘 배우로 성장해 나가야 합니다. 그럼 JB패밀리연기학원 입니다. 와보면 왜 !! 그런줄 압니다.
겸손해야 합니다.
Just Basic, JB
배우는 대본을 읽는것이 기본입니다. 대본을 읽지 않고서는 인물을 정확하게 구축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런데 연극영화과 시험을 보면서 많은 학생들이 간과 하고 , 게을리 합니다. 대본을 보지 않고는 , 흐름을 알 수 없는데 하질 않습니다. 그러니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합니다. JB패밀리 연기학원에서는 매주 읽어야할 대본들을 게시하고 이론 수업 시간에 선생님과 같이 만납니다. 읽지 않고는 참여를 할 수가 없습니다. 학교마다 지정 작품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2020학년도 한예종 지정대본은 9개 입니다. 선생님인 저희도 모르는 대본이 4개나 있었습니다. 선생님도 읽어야 합니다. 그래야 가르칩니다. 그런데 시험보는 학생이 읽지 않는다면? 그건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의 태도가 아닙니다.
대본을 많이 읽어야 합니다.
Just Basic, JB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마지막에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절실해야 합니다. 누가 먼저도 없습니다. 선생님도 연극영화과 입시를 가르치면서 절실해야 하고, 학생도 절실해야 합니다. 절실함이 나에게 성공을 만들어 줍니다. 절실함 없이 아무리 1년을 다시 시작한다해도 작년과 똑같은 결과를 맞이할 뿐입니다. 재수하면서 이번년도는 꼭 붙어야 한다는 절실함이 나의 미래를 바꿉니다. 하루 하루가 쌓인게 우리의 미래 입니다. 하루 하루 절실함이 모여 , 연극영화과입시 현장에서 ‘눈빛’으로 전달됩니다. 절실함이 있는 학원 JB패밀리연기학원 입니다.
선생님도 학생도 절실함이 있어야 합니다.
Just Basic, JB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전화상담